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Permission to denied to 403 error 문제 해결

Permission to 저장소 주소 denied to id.
unable to access 'url': The requested URL returned error: 403

위의 오류가 나는 것을 보았다

1. 키체인 문제
2021년 8월 13일 이후로 Github Personal Access Token 발급 해야하는 것을 알고 있었고
문제가 생겼나 해봤지만 아니었고

2. 토큰 유효기간
이 부분도 아니었다

3. Organization 타 앱 OAuth 허용하기 
나는 github Client를 fork를 사용하는데

Fork -> Client -> 아래와 같이 repositories를 눌렀는데

내가 사용하려는 레파지토리가 나오지 않는걸 보고 의심해볼만하다고 생각후

github -> settting -> Applications

여기서 fork를 눌러 들어가면

이렇게 확인 할 수 있다. 나는 combine-study를 원했기 때문에 안 됐던것 이었다.
다들 인터넷에 있는 해결방법이 다 안된다면 앱 OAuth를 확인 해보기를 추천한다.